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일산맛집] 이제는 맛도 '캠핑스타일' 일산 글램핑

귀차니스트 당신을 위한 캠핑

야생 속에서의 색다른 라이프스타일, 자연과 함께하는 1박 2일, 별빛 아래서의 캠프파이어. ‘캠핑’을 꿈꾸게 하는 풍광들입니다. 그 중에서도 백미는 야외에서 즐기는 지글지글 바비큐가 아닐까요? 하지만 이 모든 것을 위한 준비과정을 떠올리는 순간, 아~ 너무도 귀찮습니다. 귀차니스트에게 캠핑은 그저 먼 나라 이야기일 뿐일까요? 아니 아니, 그렇지 않습니다. 캠핑장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신개념 캠핑 레스토랑 ‘글램핑’에서는 준비물 하나 없이, 손 하나 까닥하지 않고도 아웃도어 캠핑장에서의 맛과 멋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글램핑 입구에서

깔끔한 테이블 석

편안하게 먹고 누워서 쉬고 싶을 만큼 캠핑 분위기가 물씬~

도심 속 캠핑, 그저 즐기기만 하여라

 

일산 MBC드림센터 옆에 위치하고 있는 ‘글램핑’은 한 마디로 ‘도심 속 캠핑 레스토랑’입니다. 고층 빌딩이 들어선 도심 속인데 ‘대충 흉내만 냈겠지’하고 들어서는 순간 펼쳐지는 놀라운 반전! 제대로 폼을 갖춘 텐트와 디테일한 캠핑 장비 덕에 순식간에 캠핑장으로 공간이동한 기분이랄까요? 바비큐 그릴까지 마련된 야외 나무 데크는 그야말로 자연과 벗하는 느낌, 은은한 조명의 실내는 캠핑장의 낭만적인 밤을 떠올리게 합니다. 빨간 랜턴에 불이 켜지면 텐트 안이 한결 아늑해지니 연인끼리 분위기 잡기에도 그만입니다.

캠핑떠나고 싶은 마음이 솟구치네요~
 

글램핑, 새로운 트렌드가 되다

 

사실 ‘글램핑(glamping)’은 ‘glamorous’와 ‘camping’의 합성어로 고생담이 한 가득인 와일드한 캠핑과는 차별화된,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고급화된 캠핑을 말합니다. 무선 인터넷, 고가의 가구, 전기 등 고급 호텔 객실에 맞먹는 시설을 갖춘 텐트를 야영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인데요. 유럽이나 미국 등지에서는 이미 새로운 캠핑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고 하지요. 자연 속 글램핑은 아니지만 도심 속 글램핑을 추구하는 이색 체험 맛집 ‘글램핑’에서도 캠핑의 번거로움이나 불편함은 제로, 오픈된 공간에서 유유자적 여유를 즐길 수 있답니다.

캠핑 용품 매장 느낌 물씬 나는 소품들

센스있는 키즈룸 까지
 

맥스를 품은 ‘비어캔치킨’, 오 놀라워라~

 

물 한잔까지 아웃도어 물병에 나오는 ‘글램핑’의 세심한 센스. 메뉴 역시 야외 숯불 바비큐의 풍미가 그득한 ‘그릴&스모크’ 라인이 고기 부위별로 다채롭게 펼쳐집니다. 하지만 삼겹베이컨, 생돈목살, 한우등심, 왕새우를 물리치고 최종 선택된 메뉴는 다소 생소한 ‘비어캔치킨’입니다. 맥주 스팀으로 치킨 한 마리를 통째로 구워내는 캠핑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니 더욱 호기심이 샘솟지 않나요?

맥스를 이용한 풍미작렬 비어캔치킨!

드디어 ‘비어캔치킨’ 등장! 엉덩이로 맥스 캔을 살포시 품고 있는 고결한 자태에 첫눈에 반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직원이 직접 살을 발라주는 호사를 누린 후 드디어 한입 시식하는데…. 아~ 이것은 치킨이 아니무니다. 그동안 맛본 치킨과는 차원이 다른 살코기의 부드러움에 감탄 또 감탄이 터져 나옵니다. 물론 이게 다 ‘맥스’ 덕분이란 거 아시죠? 껍질 쪽에는 매콤한 케이준 양념이 배어있어 감칠맛까지 더한 답니다. 맥스를 품은 ‘비어캔치킨’에 ‘맥스 生’ 한 잔까지 더하면 궁극의 부드러움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답니다.

맥스 생맥주 한 잔으로 스트레스도 확 날아가네요.
 

할리우드 스타일 샐러드, 신선함이 가득~

 

먹음직스러운 샐러드와 거기에 찰떡궁합 맥주까지~

간단한 재료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캠핑 메뉴 중 하나가 바로 샐러드이지요. ‘글램핑’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할리우드 콥 샐러드’의 풍성함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할리우드 유명 레스토랑에서 기원한 샐러드라고 하는데요. 신선한 채소, 체다치즈, 토마토, 베이컨, 햄, 올리브가 어우러져 입맛을 돋웁니다. 매일 오전 11시 반부터 밤 11시까지(오후 3~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 일상에 지친 도시인들을 캠핑의 세계로 초대하는 ‘글램핑’. 색다른 기분전환, 색다른 맛을 즐기고 싶다면 문득 찾아보세요. 준비물은 ‘전~혀’ 없이 말이지요.

밤에는 색다른 분위기가 연출 됩니다. 반딧불 날아 다닐 것만 같은 분위기죠?



글램핑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9번지 SK엠시티 지하 1층
Tel. 031-908-6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