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청정 토네이도가 몰아친다! 저스트절크와 함께한 테라 TV CF 촬영 현장스케치

절편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청정 크루의 등장!
몸으로 증명하는 남자들의 춤 싸움 <스트릿 맨 파이터>의 우승 크루, 저스트절크와 테라가 만났습니다.

https://youtu.be/9mzpIv7Mn40


테라와 저스트절크의 만남을 오매불망👀 기다리셨을 절편 여러분을 위해 비투지기가 TV CF 촬영 현장을 담아왔습니다!
모두 따라오세요:)

드레스코드는 청정한 ‘GREEN’입니다!

청정 기운이 가득한 이곳은 저스트절크를 위한 ‘테라 클럽’입니다! 청정라거 테라를 닮은 초록초록한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죠?

테라 클럽에서 놀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오늘의 주인공, 힙하고 시크하고 귀엽고 다 하는 저스트절크 멤버들이 테라 클럽에 도착했네요😊!

테라 클럽의 드레스코드👕🩳🧦는 💚그린💚인데요, 다들 어디서 이렇게 찰떡인 착장을 준비해 오신 거죠…💚?

감독님의 지시에 따라 열심히 촬영 중인 멤버들! 테라와 함께하는 각양각색의 모습을 연출했는데요.
비투지기의 시선을 강탈한 건 바로 헐크 님의 박력 넘치는 원샷이었습니다.

민서 님의 초롱초롱한 눈망울😉💚

높은 집중력으로 감독님의 경쾌한 오케이 사인을 얻어냈습니다. 일에 집중하는 모습, 정말 멋있지 않나요?

영제이 비주얼 징하다 징해…

어메이’징’💚

촬영 후엔 모니터링도 꼼꼼하게 살피는 저스트절크 멤버들입니다.
감독님 그리고 멤버들이 끊임없는 대화를 나누며 더 좋은 장면을 얻기 위해 노력했답니다.

모니터링만 하는데도 잘생긴 거, 이거 반칙 아닌가요?

촬영장의 비타민 같은 존재, 시종일관 예쁜 미소로 함께해 주신 예준 님의 모습도 한 컷 담아보았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장면! 청정함 가득한 단체 촬영으로 TV CF 촬영을 마무리했는데요.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힘입어 멋진 장면이 탄생했습니다.

쉬는 시간에도 청정 에너지 가득!

촬영 중에 생긴 잠깐의 쉬는 시간! 저스트절크 멤버들은 쉬는 시간을 어떻게 보낼까요? 👀

쉬는 시간에도 화기애애한 저스트절크 멤버들. 촬영장 곳곳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의 사진도 찍어주면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흐뭇하게 바라보던 비투지기에게 갑자기 들어온 헐크님의 잔망공격👀💚

하울님 이 사진 풀어주실 거죠🥺🥺? 설마 혼자 볼 거 아니죠?
이하울씨 당장 인스타그램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흥부자 그 자체🕺

저스트절크 하면 춤, 춤 하면 저스트절크! TV CF에서 저스트절크의 안무가 없어 아쉬웠던 분들을 위해 준비한 테라의 깜짝 선물, 릴레이댄스와 밸런스게임 촬영이 진행됐습니다.

멋진 릴레이댄스를 선보인 저스트절크! 정말 춤에 진심인 크루답게 예준 님은 무려 자켓을 벗어 던지셨답니다.
여러분, 이렇게 잘하면 우주 정복밖에 못 해요 정말.

치킨vs피자를 골라 달라고 했더니 비투지기를 골라버린 제이호님, 이거 청혼인가요?

마지막으로 막내 민서님의 미소와 함께 밸런스게임 촬영도 종료!
저스트절크 멤버들이 직접 고르는 양자택일 밸런스 게임 테라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테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Click!

청정했던 이 시간을 기억할테라

즐겁게 웃다 보니 어느새 마지막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마지막 촬영은 다같이 스맨파 크루 대기실에서 찍었던 사진 재현하기에 도전했는데요. 이전에 찍었던 사진을 보면서 위치와 포즈까지 똑같이 재현한 저스트절크 멤버들! 추억이 몽글몽글 솟아났습니다.

앗, 슬금슬금 발동되는 멤버들의 장난기! 장꾸력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에 촬영장의 모두가 웃음이 터져버렸습니다.

에스원님의 잔망 볼하트 보고가세요💚

이렇게 깔깔대는 웃음 속에서 테라 X 저스트절크의 만남이 마무리됐습니다. 긴 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시종일관 청정 미소로 촬영에 임해준 저스트절크 멤버들! 비투지기가 사랑과 감사의 인사를 보냅니다🙇💚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