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이슬 요정과 함께한 참이슬의 사계절, 참이슬X아이유 지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올해도 이어온 참이슬=아이유공식! 8년 동안의 인연으로 이제 아이유 없는 참이슬은 상상하기조차 어려운데요. 겨울 공기처럼 맑고 깨끗한 참이슬의 2022년을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 참이슬과 함께한 이슬 요정 아이유의 이야기를 나눠보려 합니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우리를 기대하게 했던 참이슬 포스터 촬영 현장 속으로 떠나볼까요? 이슬 요정 아이유와 봄 한 송이, 여름 한 컵, 가을 한 장, 겨울 한 숨을 보내며 담은 순간을 공개합니다

 

봄의 여신으로 변신한 이슬 요정 아이유🍃

이미지처럼 맑고 선명한 푸른빛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아이유! 봄의 여신이 있다면 이런 모습일까요? 흑백이었던 겨울을 지나 색색의 꽃이 만개하는 봄의 아름다움이 오롯이 느껴지는데요.

 

의상과 컨셉에 따라 싱그러운 봄의 요정이 되기도, 우아한 봄의 여신이 되기도 하는 아이유 촬영장 곳곳에서 감탄 섞인 칭찬이 터져 나왔답니다. 이슬 요정의 활약으로 참이슬의 깨끗함과 봄 향기가 그대로 담긴 화보가 탄생했습니다.

 

만발한 봄꽃처럼 아름다운 존재감을 뿜어내는 이슬 요정 아이유의 봄 포스터입니다. 참이슬의 귀여운 캐릭터, 이슬이와 함께하니 사랑스러움도 한도 초과! 봄 포스터는 참이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이슬 포스터 보러가기

참이슬 포스터 보러가기

 

이슬 요정의 청량한 여름💧

이슬 요정의 여름은 어떤 모습일까요? 여름 특유의 생동감과 화사함을 기다리는 분들이라면 청량 그 자체인 참이슬의 여름 화보를 감상해 보세요. 말갛게 웃는 아이유의 미소에 여름 특유의 발랄함이 묻어납니다. 기분 좋은 미소 덕분에 따사로운 여름의 햇살도 이겨낼 수 있을 것만 같아요!

 

여름의 상징! 마린룩을 입고 요트 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이슬 요정의 모습도 만나보세요. 청량한 화보를 보고 있자면 시원한 바닷가에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인데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산뜻한 여름 화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무더운 여름에도 이슬처럼 깨끗한 참이슬 여름 포스터는 인스타그램에도 업로드 되었어요. 내년에 돌아올 여름을 기다리며, 아이유와 이슬이의 경쾌한 순간을 간직해 보세요.

 

참이슬 여름 포스터 보러가기

 

이슬 요정의 분위기가 깨어나는 가을🌾

, 여름에 이어 가을 콘셉트까지 이렇게 완벽하게 소화해도 되나요? 촬영 현장을 한순간에 가을 풍경이 가득한 곳으로 만드는 아이유의 컨셉 소화력!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갈대밭 한가운데 분위기 있게 서 있는 이슬 요정의 모습이 절로 떠오릅니다.

 

청명한 가을 하늘색을 배경으로 맑고 깨끗한 참이슬을 들고 미소 짓는 아이유를 보느라 현장에서 시간이 어떻게 흐른지 모르겠다는 스태프들의 후문!

 

높은 가을 하늘보다 깊은 이슬 요정의 눈빛에 설레는 건 당연한 거겠죠? 트렌치코트조차 찰떡같이 어울리는 이슬 요정의 다채로운 매력 덕분에 쌀쌀한 가을 날씨에도 촬영 현장의 분위기는 훈훈했답니다.

 

 

참이슬 가을 포스터 보러가기

참이슬 가을 포스터 보러가기

참이슬 가을 포스터 보러가기

 

포근한 연말을 함께 기다리고픈 이슬 요정🎄

왜 계절은 겨울까지가 끝일까요? 이슬 요정 아이유의 다양한 모습을 더 보고 싶은데 말이죠. 눈 내리는 겨울의 포근함을 닮은 따스한 미소로 촬영 현장 분위기는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했어요. 계절에 따라, 의상에 따라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능숙하게 현장을 리드하는 모습이 인상깊었답니다.

 

블링블링 화려한 소품 속에서도 빛을 내는 이슬 요정의 모습은 다가올 연말을 더 기대하게 만드는데요. 삼삼오오 모여 참이슬과 함께할 연말 파티가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참이슬의 사계절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이슬 요정 아이유와 함께한 지면 촬영은 순간순간이 전부 행복했습니다.

 

눈내린 겨울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겨울 포스터와 연말 파티의 화려함을 담은 겨울 포스터는 참이슬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이슬 겨울 포스터 보러가기

참이슬 겨울 포스터 보러가기

 

참이슬의 사계절 지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어떠셨나요? 2022년도 이슬 요정 아이유와 함께여서 매 계절이 설레였는데요. 깨끗한 참이슬과 맑고 밝은 이슬 요정 아이유가 같이 할 앞으로의 모습도 많은 기대 바랍니다. 더 다양하고 매력적인 이슬 요정의 모습은 참이슬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록해 두었으니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참이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