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Mission code : [Terra] 인간테라 공유와 함께 하는 테라 TV CF 비하인드!

매서운 추위 속에서 더 나은 나를 만들기 위해 새해 다짐을 하는 1월, 한 층 더 청정하게 업그레이드 된 테라의 새로운 TV CF가 공개되었습니다. 미지의 청정 터널 속 강력한 토네이도와 마주한 에이전트 공유가 등장하는 한 편의 영화 같았던 테라 TV CF! Misson Code : [TERRA] 비하인드를 지금 공개합니다!

 

강력한 리얼탄산만큼 더 강력해진 비주얼, 블랙 수트 공유 

오랜만에 테라 촬영장에서 만난 공유! 터널의 어두움마저 뚫고 나오는 비주얼은 변함없었지만, 에이전트 컨셉에 맞춰 블랙수트를 입은 그의 표정은 예전보다 더 진지하고 강렬해 보입니다.   

 ‘인간 테라’ 공유는 2년째 테라와 함께 하고 있는만큼 별다른 디렉팅이 없어도 감독님과 호흡이 척척 맞았는데요. 이전과는 다르게 청정 터널을 달려야 하는 액티브한 장면들로 콘티를 확인하고 몇 번이나 카메라와 합을 맞춰보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뒷모습에서 느껴지는 공유의 비장미> 

청정 터널의 끝, 리얼 탄산 토네이도를 바라보는 강렬한 공유의 눈빛! 공유의 섹시한 옆모습과 진지한 표정이 보이시나요? 영화 스틸 컷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비하인드 컷 ! ‘공유+수트’ 조합은 언제나 옳다~ 비투지기도 이 조합을 테라 들고 찬성합니다!!

<청정 터널을 달리는 공유>

리얼 탄산 토네이도가 공유의 눈동자에 담기는 씬 촬영을 위한 강렬한 눈빛 발사! 저 눈빛을 보니 왜인지 3초 이상 눈도 못 마주치겠고, 나도 모르게 마음이 막 청정해지는 것 같고, 같이 테라 한잔 하자고 말하고 싶고 그렇습니다. 

 

#테라 TVC 비하인드_Q3 청정 터널 물줄기는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TVC에서 공유가 토네이도를 피해 달리던 청정 터널! 토네이도가 쏟아지는 이곳은 실제로 광고 촬영을 위해 제작된 공간인데요. 알루미늄 소재의 45m라는 긴 청정 터널을 만들기 위해 무려 5일이 걸렸습니다. 테라의 청정 그린보틀 컬러만큼이나 푸른빛이 오묘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죠? 

 

#테라 TVC 비하인드_Q2 공유는 이 청정 터널을 실제로 달렸을까? 

공유는 청정 터널을 직접! 달렸습니다. 물이 흐르는 터널에서 열심히 달려준 그! 인터뷰에서 평소 열심히 운동을 한 보람이 있었다며, 무려 60번이나 긴 터널을 질주했음에도 끄떡없는 체력을 보여줬습니다. 

 

#테라 TVC 비하인드_Q3 청정 터널 물줄기는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청정 터널을 지나가는 강력한 리얼 탄산 토네이도는 실제 터널 제작 및 촬영 후, 후반작업을 통해 만들어졌는데요. 백두산, 신과 함께 등의 영화의 CG를 담당한 덱스터 스튜디오에서 함께 해 완성도 있는 테라 TV CF를 만들었습니다. 쏟아져내리는 물줄기나 온몸으로 물줄기에 맞서는 공유의 모습 등은 모두 CG 작업으로 리얼하게 다듬어졌습니다. 

청정한 시대를 꿈꾸며 2021년 새롭게 선보인 청정 라거 테라의 NEW TV CF! 테라와 함께 여러분의 하루가 리얼 탄산처럼 톡톡 튀고, 보다 청정해지길 바라며 인간테라 공유의 TV CF 촬영 후기 인터뷰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테라 공유 TV CF 인터뷰 영상 바로가기>
 테라 공식 인스타그램 : bit.ly/3eCOmt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