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장안의 화제, 토닉워터 깔라만시 출시!

연말이 되면 각종 모임과 행사 때문에 술을 마실 기회가 많아지는데요. 비어투데이가 여러분의 연말 술자리가 더 신나고 즐거우시도록 기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뭔가 특별한 술자리를 원하시거나 맛있게 술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술을 잘 못 먹는 알코올 귀요미까지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신이 내린 선물, 장안의 화제★ 토닉워터 깔라만시를 소개합니다. 


신이 내린 선물! 토닉워터 깔라만시

깔라만시는 일명 ‘신이 내린 열매’, ‘필리핀의 레몬’으로 불리는 동남아 열대 과일입니다. 올 한해 많은 사람에게 알려진 화제의 깔라만시는 디톡스 효과로 다이어트의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무려 레몬의 30배에 달하는 풍부한 비타민 함유하여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과일이기도 합니다. 이런 사랑스러운 과일이 토닉워터의 신제품이 되어 찾아왔다고 하니 두 팔 벌려 환영하지 않을 수 없겠죠?

 

기존 토닉워터 기억하시죠? 톡! 쏘는 탄산과 약간의 시큼한 맛이 나는 토닉워터는 다양한 주류와 함께 믹스해 마시는데요. 이 토닉워터에 깔라만시의 맛과 향을 더했다고 합니다. 특히 소주와 믹스했을 때 알코올 향을 낮추면서,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 참이슬 칵테일로 제격인데요. 참이슬과 토닉워터 깔라만시의 이 완벽한 만남을 뭐라고 칭하면 좋을까요? 펜과 종이를 꺼내서 적어봅시다! 이름하여 <★이슬토닉★> 

장안의 화제를 모으며 성사된 만남! 이슬토닉! 아직 이 만남이 낯설게 느껴지는 여러분들을 위해 비어투데이가 직접 만들어 봤습니다. 초! 간단하기 때문에 만들었다 말하기도 뭐한 이슬토닉 레시피! 함께 보시죠~ 


황금비율을 찾았다! 이슬토닉!

보기에도 좋은 술이 마시기에도 좋죠? 라임의 향이 우러날 새도 없이 우리는 잔을 비울 테지만 멋과 분위기를 위해 라임을 썰어보았습니다. 집이나 음식점, 술집에 라임이 없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과감히 생략하셔도 좋습니다!


뚝딱하고 만드는 이슬토닉, 말 그대로 병뚜껑을 뚝! 하고 연 다음 하고 딱! 하고 따르면 끝입니다. 참 쉽죠?! 취향에 따라 토닉워터 깔라만시를 더 넣거나 적게 넣어도 좋지만, 1대1 비율로 마시면 가장 맛있다는 것이 학계의 정설입니다. 면접 볼 때 1대1, 소개팅할 때도 1대1, 결혼할 때도 1대1, 1대1 비율은 항상 옳습니다.

 

장안의 화제! 이슬토닉을 만나보셨는데요. 다가오는 연말! 이슬토닉과 함께 더 상큼하고 즐거운 술자리를 가져보면 어떠실런지요! 그럼 이제 토닉워터 깔라만시 구하러 가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