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6월 첫째주, 블로거들의 맥주와 일상 이야기

하늘이 청명한 6월 주말! 이번 주는 현충일인 월요일까지 3일을 쫙~ 쉴 수 있는 황금 주말인데요. 요즘 날씨가 참 좋아 소풍 떠나시는 분들 많을 듯합니다. 아! 부럽습니다. ^^ 비투지기도 빨리 계획 세워서 야외에 나가 신 나게 놀고 친구들과 시원한 맥주도 벌컥벌컥 마셔야겠어요.

한 주 동안 블로거들에게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자몽 님의 비첸향 육포와 맥주

자몽 님께서 비첸향 육포를 너무 오랜만에 만나서 무척 두근두근하셨대요. 친구가 추천해 준 맛있는 맥주 맥스와 함께하셨다는데요. 비투지기도 비첸향 육포 무척 좋아라합니다~ 맥주랑 먹으면 특히 더 환상적이죠! ^^

강변북로를 걷는 여인 님의 부드러운 맥주를 함께 마시고 싶은 원빈..


닉네임이 '강변북로를 걷는 여인' 님이시네요~ ㅎㅎ 이분은 블로그에 야근하고 집에 와 혼자 새벽에 맥주를 드시다가 원빈의 CF를 보고 우울함을 확! 날려 버리셨다는 사연을 이야기해주셨답니다. 또 부드러운 맥주를 함께 마시고 싶은 사람으로 원빈과 정지훈, 소지섭을 소개해주셨는데요~ 비투지기도 원빈과 함께 맥주 마시고 싶습니다. ^^;

류토피아 님의 순살고추장바베큐치킨을 즐기자 - 무봤나 촌닭(신림점)

류토피아 님께서 맛있는 치킨 전문점에 가셨대요. 맛난 양배추 샐러드부터 순살숯불고추장바베큐에 마늘소스를 끼얹고 파를 얹은 마늘 치킨, 거기다가 서비스로 드신 치즈퐁듀라니!!비투지기도 신림동에 갈 때 꼭 가봐야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류토피아 님의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금주의 블로거 이야기로 소개되신 분께는 선물을 드립니다. 자신의 포스팅이 소개된 블로거 분께서는 본 포스팅 하단에 비밀댓글로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선물을 받을 배송지를 알려 주세요. 또 비어투데이 소식을 전하고 싶으시다면 비어투데이 블로그에 트랙백과 댓글로 블로그 포스팅 주소를 알려 주세요. 비투지기가 블로그에 놀러 가서 읽어볼게요. ^^ 선물은 매월 말에 발송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