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공유가 반한 청정함, 테라(TERRA) 여름 신규 TV CF 촬영 현장 속으로!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완연한 여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미소를 가진 공유의 새 TV CF가 공개되었습니다. 청량한 아우라를 풍기는 그는 ‘인간 테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는데요. 불볕더위도 한 방에 날려버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공유만의 리얼 청정함, 지금 만나보시죠!  


공유는 시.선.집.중, 테라는 신.선.집.중! TV CF 촬영장 

오랜만에 테라 촬영장에서 만나는 공유! 바쁜 일정에 조금은 마른 듯한 모습이었지만, 그 만이 가진 특유의 멋스러운 분위기는 여전했습니다. 


첫 촬영 때는 블랙 수트를, 이번엔 여름과 어울리는 화사한 화이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치노 팬츠를 착장했습니다. 한결 캐주얼하고, 산뜻해 보이는 공유의 모습! 촬영에 앞서 감독님과 콘티에 대해 의논한 후, 그린 보틀을 잡는 각도나 마시는 자세를 연습해보았죠.


감독님의 디렉팅과는 별도로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쓰는 공유였는데요. 가령, 맥주를 마실 때, 손을 가만히 두는 대신 주머니에 넣고 포즈를 취하는 등 테스트 컷이지만 작은 동작 하나까지 세심하게 체크하는 프로페셔널한 테라의 남자! 


▲ 본 촬영을 준비하는 공유의 뒷모습


장소를 옮겨 본격적인 시음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결 여유로운 미소로 테라를 마시는 공유의 모습. 한 폭의 그림이 따로 없습니다. 원 테이크로 진행되는 촬영인 만큼, 공유가 마시게 되는 맥주의 양이 상당했는데요. 맥주를 입 안 가득 담은 빵빵한 두 볼로 스태프들을 향해 미소짓는, 개구 진 모습도 엿볼 수 있었죠. 


▲ 테라 원샷 후, 청량감 넘치는 공유 

호쾌한 웃음으로 청정라거 테라만의 청량한 맛을 표현하는 공유. 감정선이 흐트러질까 휴식 시간도 패스! 무서울 정도로 촬영에 몰입하는 그의 모습에서 촬영에 대한 열의가 느껴졌습니다. 


촬영 영상을 확인하던 도중, 공유의 손목 라인이 예쁘다는 감독님의 한 마디. 이를 들은 공유는 손목이 더 잘 보이도록 자세를 고쳐 잡아 모델, 스태프 모두 한바탕 웃음이 터졌습니다. ‘공요미’라 부르고 싶을 정도로 촬영장의 엔도르핀 역할을 담당했죠.


거침없이 들이키는 모습마저 흠잡을 데 없이 완벽! 공유와 함께 마시는 테라, 상상만으로도 행복합니다. 


BONUS CUT) 청정 미남 공유, 다섯 글자로 말해요!

<.반.사.판.피.부>

 

<화.보.그.자.체>


이상 유일무이한 매력의 공유가 사랑한 맥주, 청정라거 테라의 신규 TV CF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보다 더 청정하게, 보다 더 시원하게! 청정라거 테라, 공유와 함께 올여름 무더위도 거뜬히 이겨내 보세요!

 

▲ 테라 신규 TV CF


리얼탄산 100%, 청정맥아 100%! 청정라거 테라의 브랜드 모델 공유의 새로운 모습을 하이트진로 페이스북과 테라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보세요!

▶하이트진로 페이스북 Go

▶테라 인스타그램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