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8월 넷째 주, 블로거가 전하는 부암동 맛집 '사이치킨'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 맛집은 부암동에 맛있는 치킨집이 있다고 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주말에 부암동으로 나들이 가시는 분들 많으실 거 같습니다. 부암동을 여유롭게 산책하며 주변을 둘러싼 산을 바라보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힐링의 마지막 포인트! 역시 치킨과 맥주가 빠질 수가 없습니다. 부암동에서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립니다~!


Daisy님이 전하는 부암동 맛집, '사이치킨' 이야기



Daisy님은 부암동 치킨집 사이치킨을 방문하셨다고 하는데요. 건물 사이사이에 있어서 사이치킨이 아닐까 생각되는 곳입니다. 사이치킨을 들어가기 전 Daisy님을 귀여운 곰돌이 요리사가 웃으며 맞이합니다 :) 곰돌이 요리사 옆 판넬에 사이치킨의 대표 메뉴 후라이드 숙주와 사이치킨 메뉴가 보입니다. 



건물 사이에 아담하게 위치한 사이치킨입니다. Daisy님이 방문하셨을 때 다행히 기다리는 사람이 없어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Daisy님은 후라이드와 맥스 생맥주 오백 2잔을 주문하셨습니다. 숙주도 먹고 싶으셨다고 하는데요. 같이 가신 일행분이 원하지 않으셨나 봅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하시면 숙주도 꼭 드시길 바랍니다 :)



사이치킨의 기본 안주 알새우칩입니다~! 빠싹하니 식전 입맛을 돋우기 좋은 과자이지요~! Daisy님이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치킨 무입니다! 치킨무가 다른 곳과는 달리 덜 짜고 덜 시고 덜 달고! 그리고 레몬이 들어가 상콤상콤하니 맛있다고 합니다. Daisy님은 사이치킨에서 직접 무를 만드는 것 같다고 예상하셨습니다.



Daisy님이 주문하신 사이치킨의 메인 디시 등장이오~!  사이 후라이드 치킨과 감자튀김입니다~! 닭은 작지만 양은 많았다고 하는데요~! 작은 닭이라 오히려 질기지 않고 쫄깃하니 맛있었다고 합니다. 작은 닭 1마리이기에 한 마리 반 정도 되는 양이 나왔다고 하니 다른 곳보다 양이 적을 염려는 접어두시길! 사이 후라이드 치킨의 맛은 껍질은 바삭하지 왕왕 맛있고, 감자튀김도 맛있었다고 합니다.



치킨과 감자튀김은 Max 맥주와 뗄레야 뗄 수 없는 맥주의 대표 안주거리인데요. Daisy님은 이 두 가지를 한꺼번에 드셨으니 일요일 마무으리를 제대로 하신 것 같습니다! 



닭다리 한 입~ 맥주 한 모금~ 치킨 무 한 입~ 감자 튀김 한 개 냠냠~ 맥주 한 모금하며~ 더위야 저리 가라를 외쳤다는 Daisy님!  평소 치킨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는 Daisy님은 이날 5조각이나 드셨다고 합니다. 치킨과 감자튀김, 맥주의 환상적인 조화가 입맛을 더 돋구었나 봅니다. 



Daisy님과 일행분들은 그릇 바닥을 보일 때까지 남기지 않고 싹싹 비웠다고 합니다. 사이치킨에서 치맥을 먹고 나니 남는 건 내일이 월요일이라는 사실이었다는 Daisy님! 하지만 지금 이 순간 밤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시원하니 좋았다고 합니다 !

이번 주말 부암동 가시는 분들 오늘 사이치킨 어떠세요~?


[사이치킨]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부암동 257-3 (도로명: 서울특별히 종로구 백석동길 1)

전화: 02-395-4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