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11월 첫째주, 블로거들이 전하는 가을야구와 맥주이야기


우리들의 가을을 뜨겁게 달궜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가 시작되고 나서부터 야구에 푹 빠져계셨던 분들 많으시죠? 올 가을 내내 야구 팬들의 가슴에 응원의 불을 지폈던 한국시리즈가 삼성 라이온즈의 승리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통산 6번째 우승을 이루어낸 삼성 라이온즈의 팬 여러분들은 더욱 신나는 가을을 보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야구경기 관람에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 바로 시원한 맥주의 맛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 블로거가 전하는 이야기는 바로 ‘가을 야구장에서 만나는 맥주이야기’입니다.

단이님이 전하는 문학구장과 하이트이야기

 
단이님은 플레이오프 1차전 SK vs 롯데의 경기에 다녀오셨어요. 인천이 고향이신지라 SK의 팬으로서 롯데와의 플레이오프 1차전을 응원하러 문학구장을 찾으셨는데요, 야구를 좋아하고 즐기지만 경기마다 야구장을 찾지는 못하셔서 이번 경기가 3번째로 방문해 보는 야구장이셨다고 합니다. 1루 응원석 앞쪽 좌석에서 아버지와 함께 즐기는 가을야구! 그리고 야구장에 빠질 수 없는 하이트 맥주 스페셜 캔의 즐거움까지! 게다가 응원하는 SK 와이번스가 너무 잘 해주고 있어서 정말 신이 나셨다고 하네요. 야야야야~이호준 날려버려라~~~! 기운센! 천하장사! 무쇠로 만든 박!정!권! 빠빠빠빠빠바밤 최! 빠빠빠빠바밤 정! 최!정!홈!런! 등 신나는 응원가를 부르며 목이 터져라 응원하고, 결국 2대 1로 승리를 거둔 SK~! 이날의 경기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몽땅 날려버렸다는 단이님의 이야기였습니다.

헬로우소연님이 전하는 대구시민운동장 야구장과 맥스이야기

 
헬로우소연님은 한국시리즈 1차전 삼성 라이온스 vs SK와이번스의 경기를 보러 대구시민운동장 야구장을 찾으셨습니다. 조금 일찍 퇴근을 하고 야구장에 도착했는데도 입장 줄이 엄청 길어서 20분을 기다린 끝에 입장! 먼저 도착한 일행들 덕분에 앞자리에서 시원하게 야구를 볼 수 있으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야구장에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치킨에 맥주이지요! 야구장에 온 것인지 레스토랑에 온 것인지 모를 정도로 푸짐하게 차려놓고 맛있게 드셨다고 합니다. 캔맥주에 빨대를 꽂아 마시는 맛! 술술 넘어가는 그 시원한 맛에 혼자서 5캔을 비우셨다구요^^ 그리고 이날의 경기는 삼성의 우승으로 끝이 났습니다. 경기의 승패에 상관없이 재미있는 것이 야구관람이지만, 그래도 보러 갔을 때 이기면 더 재미있는 법이지요! 이날 우승의 열기로 경기는 끝났지만 라이온즈의 응원단은 끝나지 않았답니다. 남은 사람들끼리 다 함께 강남스타일도 추고, 경기장 밖에서도 우승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는 신나는 가을 야구장 이야기를 전해 주셨습니다.
 
야구장에서 먹는 맥주의 즐거운 맛을 전해 주신 단이님과 헬로우소연님! 가을야구가 끝이 났으니,그 즐거움을 맛보려면 이제 내년 봄 시즌을 기약해야겠네요. 이번 가을을 신나게 만들어 준 한국시리즈에 감사를 표하며! 경기 뛰느라 애쓴 선수들, 그리고 응원하느라 애쓴 팬 분들 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