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8월 첫 째주, 블로거들이 전하는 캔맥주와 함께한 행복한 이야기

여러분, 요즘 쨍쨍찌는 햇빛 때문에 많이 더우시죠? 이런 날이면 시원한 맥주한잔이 가장 많이 생각 나는데요^^ 여러분은 더울 때 가장먼저 생각나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7월 28일 ~ 8월 13일까지 2012런던올림픽이 시작됐는데요. 우리나라 선수들을 위해 염원을 담아 뜨거운 열정으로 다같이 힘찬 응원을 보낸다면 선수들이 더 많은 힘을 얻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러분 다같이~~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앞니박살님의 캔맥주에 대한 로망

 


캔맥주에 대한 로망이 있나요? 앞니박살님은 캔맥주에 대한 로망이 있다고 합니다. ^^ 샤워하고 나와서 냉장고에 있는 시원한 캔맥주를 마시던 짱구아빠라던지, 스포츠를 보며 시원하게 마시는 어른들의 음료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하는데요. 여러분은 캔맥주를 맨 처음 어떻게 접하게 되셨나요? 저는 처음에 그 시원함을 잊을 수 없습니다^^
 

가람휘님의 맥주 캔 모형 컵이 있다?

 


여러분 진짜 캔맥주 일까요? 아닙니다^^ 캔맥주 모형 컵이라고 합니다. 가람휘님의 남편분이 하이트진로 강원도 홍천 공장 견학 후에 받았다고 하는데요. 정말 캔맥주와 똑같죠? 그런데 컵이 어디 있을까요? 모형 캔 위쪽을 돌려 뚜껑을 열면 그 안에 투명 컵이 들어있답니다^^ 숨겨진 컵을 보고 싶으시다면 가람휘님의 블로그에 방문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럼 이 무더운 여름! 캔맥주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피오나님의 병맥주의 또 다른 진실

 


맥주는 시원하게 해서 마셔야 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보통 우리가 맥주를 마실 때 시원하다고 느끼는 온도가 4~6도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온도를 정확하게 알 방법이 없으시죠?^^ 이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피오나님이 소개를 해주셨는데요. 병맥주 밑에 보시면 병따개 모양 보이시죠? 병따개의 색깔로 온도를 가늠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병따개 색깔이 파랗게 짙어질수록 신선한 느낌으로 맥주를 드실 수 있고 미지근할 때는 옅은 파란색으로 변하겠죠? 여러분 이제 오픈마크를 보시고 맥주의 맛있는 온도를 가늠해보세요.

언제나 신선하고 맛있는 맥주를 즐기실 수 있을 꺼에요~~^^